본문 바로가기

2004 건강정보

흑염소 엑기스 추천 한약재없이 천연원료만 담았어요

흑염소 엑기스 추천 한약재없이 천연원료만 담았어요

 

 

 

기온차가 큰 환절기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런 시기에는 아침에 일어날 때면 몸이 으슬으슬한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죠. 이럴 땐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보양음식을 챙겨드시면 좋은데요. 따뜻한 성질이 있는 흑염소라면 기력이 떨어지는 것을 확실하게 방지해줄 거예요.

 

 

 

 

지리산에서 크고 자란 자연방목 흑염소는 지리산 자연의 풀을 뜯어먹고 자라서 부드러운 육질에 튼튼한 체력을 가질 수밖에 없는데요. 흑염소 엑기스 추천으로 소개하는 강복자식품의 흑염소진액은 지리산에서 자연방목한 암컷 흑염소가 들어가, 아주 뛰어난 효능을 기대하실 수 있답니다.

 

 

 

 

흑염소가 원래 누린내가 많기로 소문난 음식이지만, 수컷보다는 암컷의 누린내가 덜해서 흑염소진액으로 만들기 좋은데요. 누린내를 확실하게 잡기 위해 양파 수분으로 흑염소엑기스를 저온추출해서, 건강을 위해 누린내없이 드실 수 있는 강복자식품의 흑염소 엑기스 추천합니다. 

 

 

 

 

흑염소진액은 고형분이 22.8%로 푸짐하게 들어가, 물 한방울 들어가지 않은 진액도 진하게 즐기실 수 있지만, 가라앉은 침전물로 직접 고형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저온숙성으로 추출을 해서 영양성분을 보호하고, 고형분 함량을 최대로 높인 흑염소 엑기스 추천할 수 있는 것은 강복자식품밖에 없어요.

 

 

 

 

자연방목으로 항생제 검출이 되지 않은 친환경적인 흑염소를 가지고 만든 흑염소 엑기스 추천할 수 있는 것은, 흑염소 말고도 국산 천연 과채들이 한데 어우러졌기 때문인데요. 이 역시도 영양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미세세척 후 저온추출로 정성껏 담았습니다.

 

 

 

 

저온추출 및 숙성은 고온에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들이게 되지만, 깔끔한 흑염소진액의 맛과 효능을 살리기 위해서 저온을 고집하는데요. 게다가 한약재도 일체 들어가지 않아서, 한약 성분을 가려야 하는 체질인 경우에도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합니다.

 

 

 

 

위장을 보호하면서 기력보충을 하기에 좋은 흑염소진액을 판매처 건강이재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가격면에서 저렴하게 제공해 드리는 이벤트와 증정 이벤트까지 준비해 두었으니까, 서둘러서 지리산 흑염소엑기스 만나보세요.

 

 

 

 

건강이 염려되는 시기에는 가장 먼저 좋은 음식부터 잘 먹는 것도 관리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보양 음식 중에 최고인 흑염소를 지리산에서 자연방목으로 키워 만든 흑염소엑기스로 지금부터 건강관리를 하시길 바랄게요. 먹기 편하게 포장된 구성과 휴대성까지 갖추었으니까, 언제 어디서든 챙겨드시면서 항상 건강하게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