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4 건강정보

출산후 산모 보양식 흑염소엑기스 드셔보세요

출산후 산모 보양식 흑염소엑기스 드셔보세요

 

 

 

산모가 출산 이후에 몸조리하는 시기가 여성으로써, 엄마로써, 아주 중요한 시기라 할수있는데요. 출산후 산모 보양식을 어떤 것을 챙겨야하나 고민이 많으실거예요. 여자분들 중에는 손발이 차거나 체온이 낮아지는 경험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암컷 흑염소를 고아서 여성에게 특히 잘맞는 흑염소즙을 알려드릴게요.

 

 

 

 

72시간 저온숙성으로 영양성분 파괴를 줄이고 깊은 맛을 살린 강복자 흑염소진액은 지리산 골짜기에서 풀어놓고 키운 자연방목 흑염소를 고았는데요. 덩치를 키우기 위해 항생제를 쓰거나 하지 않고, 친환경적으로 키우기 위해 지리산의 풀과 건초를 먹여 키웠습니다.

 

 

 

그리고 흑염소는 수컷보다 암컷이 누린내가 적은데요. 그래서 냄새와 맛에 민감할 산모분들이 출산 이후에 챙겨먹기 좋은 흑염소엑기스입니다. 암컷이 수컷보다 크기는 작아도, 부드러운 육질과 적은 누린내로 선호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데요. 그래서 강복자 흑염소진액도 수컷은 빼고 암컷 흑염소만 담았습니다.

 

 

 

 

강복자 흑염소진액이 누린내가 나지 않는것은 양파수분으로 흑염소를 통째로 추출했기 때문인데요. 섭취하는데 잡내가 나고 성분이 좋지않으면 출산후 산모 보양식을 편하게 드시기 어려우니까, 많은 분들이 살찔 걱정없이 드시라고 국산 양파로 추출한 다음, 지방을 99% 제거했습니다. 

 

 

 

 

흑염소는 옛날부터 전통이 있는 보양식이기도 한데요. 돼지나 소보다도 풍부한 단백질 성분으로, 선조들도 자주 즐겨찾던 육류입니다. 동의보감에도 흑염소의 기록이 있을정도로 많이 즐겨먹던 것이죠. 그래서 지금도 출산후 산모 보양식으로 추천을 하구요. 한약재를 넣지 않아서 산모들이 부담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22.8%의 풍부한 흑염소 고형분으로 침전물까지 깔끔하게 드시면서, 기력보충을 할수있는 강복자 흑염소진액은 정제수 대신 국내산 천연원료를 추출해서 흑염소엑기스와 숙성했는데요. 그래서 좋은 보양식인 흑염소를 여러가지 과채와 함께 섭취할수 있어요.

 

 

 

 

양파, 토마토, 흑마늘, 양배추, 브로콜리, 오미자 등의 국산 과채를 각자 미세세척으로 깨끗하게 씻은 다음, 저온추출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서, 수분을 담았는데요. 출산 전에 잘 챙겨먹지 못했던 과채들도 흑염소진액으로 푸짐하게 드셔보실 수 있으니 출산후 산모 보양식으로 영양만점인것 같아요.

 

 

 

 

강복자 흑염소진액 판매처 건강이재산에서 산모의 건강을 위해서 마련한 이벤트가 다양하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로 방문하시거나 문의주시면 되는데요. 누린내없이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편한 보양즙은 흑염소진액 뿐이니까 주저하지마시고 건강이재산 찾아주세요~!